Check Point

  • 채용공고 및 입사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을 꼼꼼히 확인하시어 정상 입사지원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
공지사항

이 사이트는 Chrome에 최적화 되었습니다.

이 사이트는 Chrome에 최적화 되었습니다.

FAQ

세션 시간이 만료되었다고 뜹니다.

1) 브라우저에서 도구 -> 인터넷 옵션 클릭

2) 인터넷 옵션 창에서 일반 탭에서 [검색 기록] 의 [삭제] 버튼 클릭

3) 검색 기록 삭제 창에서 전체를 체크한 후, [삭제]버튼 클릭

4) 다시 일반 탭 [검색 기록]의 [설정] 버튼 클릭

5)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열어본 페이지 목록 설정 창에서 [페이지를 열 때마다]를 선택한 후, [확인] 클릭

6) 인터넷 옵션 [보안] 탭에서 [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]를 선택한 후,

[기본 수준] 클릭하고, '제한된 사이트'를 선택한 후, [기본 수준] 클릭

7) 다시 [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] 선택한 후, [사이트] 버튼 클릭

8)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창에서 네이버 관련된 모든 웹사이트는 [제거]하고,

[  *.saramin.co.kr  ] 추가하여 등록

9) 다시 인터넷 옵션 창의 [보안]탭에서 [제한된 사이트] 선택 후, [사이트] 클릭

10) 제한된 사이트창에서 등록된 웹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[제거]

11) 다시 인터넷 옵션 창의 [개인정보] 탭을 클릭하여, [사이트] 클릭

12) 사이트별 개인 정보 창에서 관리되는 웹사이트 중 네이버 관련된 사이트가 있다면, 모두 [제거]

13) 인터넷 옵션 창의 [고급] 탭을 선택한 후, [고급 설정 복원] 클릭

 

브라우저 초기화를 진행하였는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,

다른 브라우저에서 로그인을 시도해 보세요.

입사지원을 취소하고 싶어요.
채용 홈페이지에는 지원한 입사지원서를 삭제 및 취소하는 기능은 없습니다.
지원하실 때 신중을 기하여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.
부득이하게 입사지원을 취소하고 싶을 경우에는 채용 홈페이지 질문하기 게시판에
"(입사지원 취소)_수험번호_성명" 의 제목으로 입사지원 취소 요청 주시면,
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삭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입사지원서 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.

채용 홈페이지 좌측의 "입사지원 확인 및 수정" 메뉴에서 본인의 입사지원 정상 접수 여부를

확인 할 수 있으며 입사지원서의 수정은 접수 마감 전까지 가능합니다.

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.
입사지원 확인 메일 및 채용관련 안내 메일의 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는 수신자의 메일 주소가
잘못되었거나 스팸으로 걸러지는 경우 혹은 수신자의 메일 박스가 꽉차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해당 메일 설정 부탁드립니다.

1차에 합격한 자격사항도 기재할 수 있나요.

자격사항은 최종합격한 자격사항에 한해 기재 가능하며 1차 및 필기합격 등 최종합격하지 않은

자격사항은 인정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자격증을 검색 할 수 없어요.
아래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아래의 세가지 사항을 작성하여 질문하기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추가 해드리겠습니다.
ㆍ 정확한 자격증명
ㆍ 발행처
ㆍ 국가공인/국제공인/민간 구분
자기소개서 작성 및 수정이 잘 안 돼요.
자기소개서 작성 시 워드나 한글파일에서 복사해서 붙인 경우, 또는 특수문자 등의 사용으로 입사지원하기 
버튼 클릭 시 경고창이 뜰 수 있습니다. 
이 경우, 자기소개서 상의 특수문자를 지우고 수정해 보시기 바랍니다.

또한 자기소개서 작성 후 확인 페이지에서 특정 한줄이 보이지 않을 경우는 <a 기호 다음에 영어나 숫자를
기입하신 경우가 아닌지 확인해 주시기 바랍니다. 
웹상에서는 a 등은 html 태그로 인식하게 되어 보이지 않을 수 있습니다. 이럴 경우 < 다음에 한칸정도 띄어쓰기 하신 후 확인해 보시기 바랍니다.
입사지원서 작성 및 수정이 잘 안 돼요.
입사지원서 작성을 위한 보안 설정 상태가 높아 작성 및 수정이 원활하지 않은 경우, 
다음을 참고로 하여 주시기 바랍니다.

1. 현재 사용중인 창을 닫고 새 창에서 https://snu.saramin.co.kr 을 직접 치고 접속한 후 
   입사지원서 작성 및 수정을 합니다.
    현재 작업하신 컴퓨터 익스플로러의 창을 닫고 새창을 열어 확인해 보시기 바랍니다. 

2. 그래도 수정이 되지 않으면, 익스플로러의 메뉴에서 도구 -> 인터넷옵션 -> 임시인터넷파일의 
   쿠키를 모두 삭제하여 주시고, 고급탭에 > 보안 항목 중 브라우저를 닫을 때 쿠키값을 비우는 항목에도 
   표시를 해 주시기 바랍니다. 

3. 또는, 보안탭의 설정상태를 모든쿠키값 허용으로 설정해 주시기 바랍니다. 위의 과정을 수행 후에도 
   작업 이 완료되지 않을 경우, 다른 PC에서 작업해 보시는 것이 가장 좋은 방법이 될 것입니다. 

문의사항 및 오류발생시 화면에 나타나는 오류메세지를 그대로 복사하여 질문하기 게시판에 올려주시면, 곧 회신하여 드리도록 하겠습니다.